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첫화면
회사소개 최선을 다해 완성하겠습니다.
서비스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포트폴리오 다양한 업종의 제작경험과 노하우
문의&상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객지원 중요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멤버십 해날과 함께 하세요~

자주하는질문

FAQ

궁금하신점을 찾아보세요.

유지보수
팝업창 요청에 관하여
팝업은 별도로 알리고 싶은 내용은 강조하여 이미지나 디자인된 화면으로 (포스터같은) 메인화면에 작은창으로 노출하는것입니다. 유지보수 회원은 기본적으로 월1회 사용하실 권한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내의 주요알림사항을 팝업으로 디자인하는 부분을 저희에게 요청하셔서 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유지보수
갑자기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될때
하드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글쓰기가 안되거나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지보수
갑자기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는데 원인이 뭘까요?
트래픽 초과나 용량 초과등의 원인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유지보수
무료유지보수 기간후 직접 운영시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유지보수를 하지 않으신다면 저희에게 주실 비용은 따로 없습니다.
유지보수
오픈후에 수정할 부분이나 새로 만들 내용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담 & 문의 > 작업요청 을 통해 작업요청하시면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유지보수
오픈후에 관리는요?
유지보수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해당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유지보수
오픈후에 직접 관리하다가 혹시 실수하면 복구해주시나요?
사고시점의 7일이전까지 매일 오전5시 백업이 되어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되돌리기가 가능합니다.

해날 - 맞춤 홈페이지 제작 메인

  • 해날 커뮤니케이션즈
  • 대표 : 주우정
  • 사업자 등록번호 : 418-08-91974
  • TEL : 063-905-2580
  • 이메일 : help@henal.henal.co.kr
  • 주소 : [5493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51 3층 378호
  • 통신판매업: 2021-전주덕진-0274
  • 무통장입금계좌 : 국민은행 501001-04-336890 주우정(해날 커뮤니케이션즈)

KCP 구매안전(에스크로) 서비스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결제시 KCP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